본문 바로가기
HongKong

# 침사추이의 적당히 맛있고 분위기 있는 곳, 당조!! (스위트 다이너스티)

by 김가든 2013. 11. 14.

# 침사추이의 적당히 맛있고 분위기 있는 곳, 당조!! (스위트 다이너스티)



   

  셩완에서 여기저기 방황을 하다가 드디어 저녁시간! 약속시간에 맞춰 침사추이로 넘어왔다. 뭐 먹을지 엄청 기대하고 있었는데 저녁은 딤섬을 포함한 홍콩 음식으로 당첨! 


> 이곳은 침사추이의 인기 레스토랑 스위트 다이너스티. 레스토랑도 엄청 넓고 사람도 엄청 많고!! 


> 일단 차 준비! 



> 낮에 딤섬을 먹긴 했지만 이 집이 딤섬만 있는 건 아니니! 괜찮다는 생각으로 일단 주문은 지인에게 맡기기로. 


> 요건 호빵? 같은 느낌. 사실 주문을 내가 한게 아니라 음식이름은 다 기억 나지 않는다. 일단 호빵 같은 빵! 


> 그리고 한꺼번에 다같이 나온 음식들. 왼쪽, 오른쪽은 안에 새우가 들었다. 그리고 가운데 위에 딤섬은 다진 고기로 만든 딤섬, 아래는 위에 그 호빵같은 빵. 


> 요거 참 맛있었다. 


> 지인들은 홍콩에 오래 있던 터라 탕수육이 먹고 싶다며 평소 잘 못 시켜 먹는다며 탕수육과 비슷한 음식을 주문해 주었다. 


> 먹고 싶어도 잘 못먹는다며 시켜줬는데 나도 아껴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 ㅋ


> 그리고 완탕면. 특별한 맛이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그냥 먹을만 했던 완탕면. 


> 조금씩 나온 음식들이 이렇게 많아졌다. 


> 그리고 고기빵. 


> 그리고 후식으론 역시 망고푸딩이라며 주문한 것. 요것도 망고 맛이 확- 나는게 참 맛있다. 


> 카드사 마다 수수료가 틀리니 사용 제한을 두고 있다. 그렇게 보면 참 우리나라가 편한듯. 


> 그리고 아직도 많은 사람들. 들어가는 입구도 가게 안에도 참 인기가 많은 레스토랑 이었다. 




김가든이 올림푸스 펜으로 찍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