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두부튀김이 참 맛있었던 곳, 광화문 근처 이자카야 유바바

by 김가든 2013. 10. 19.

# 두부튀김이 참 맛있었던 곳, 광화문 근처 이자카야 유바바


 

 광화문 빛너울이 있던 날, 맥주 한잔이 하고 싶었던 나와 친구들은 블로그를 검색해서 안국역 가는 길에 위치한 유바바라는 이자카야를 찾았다. 위치는 써머셋 레지던스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어떤 건물 일층에 있는건 아닌 것 같고 단독 건물이었다. 광화문에서는 이자카야를 가본적이 없어 의심반 기대밤으로 찾아갔다.


> 들어가는 입구에서 약간 일본같은 느낌을 받았다. 그런데 막상 들어가면 그렇지도 않은듯.  


> 처음 주문한 메뉴는 두부튀김샐러드! 튀긴 것도 먹고 싶고 샐러드도 먹고 싶으니까 시킨 메뉴!


> 놀라운건 이렇게 샐러드를 뒤적거리니 안에서 무에 샐러드를 말아 놓은 저런걸 뭐라고 하더라 여튼 샐러드 말이가 나왔다. 모두 "오- 오- 이런 것도 있어"라며 즐겁게 먹었다. 


>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맥주! 캬- 맛있다. 맛있다.


> 그리고 난코츠 튀김. 튀김 참 좋아한다. 물렁뼈 튀김이다. 오독오독하니 참 맛있다. 


> 주문하고 1시간도 안지나 다 비워버린... 음식도 맥주도. 


> 그리고 우리가 좀 늦게 가서 그런지 다들 떠나고 우리 테이블만 남아 있었다. 그러나 중요한건 이때의 시간은 저녁 11시쯤? 홍대라면 이제 막 시작 할 시간인데 이곳은 다 끝나갈 시간이었나보다. 

 음식은 대체적으로 중간은 하는 맛이었다. 가격도 적당하니 다음에 광화문에서 맥주한잔 하고 싶을 때 가고 싶을 것 같다. 광화문에선 생맥주집을 찾기가 어려워 항상 검색해서 다닌 기억이. 이젠 여기로 와야지!



김가든이 아이폰으로 찍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