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서교동 점심투어_이맛 콩나물 국밥

[ 서교동 콩나물 국밥 ]
콩나물만 들어가 있어도 맛있다.


여기는 회사 근처에 있는 밥집이지만
난 정말 가는 곳만 가는지 여기로 출근한지
4년만에 처음으로 가봤다.


밥집에 가서 메인 메뉴인 콩나물 국밥 주문!
그리고 나서 고개를 돌려보니 이렇게 먹는 방법이 친절하게 적혀있었다.
오!! 계란이 나오는 구나!
계란에 콩나물국밥 국물을 좀 넣고 김가루를 넣은 다음 콩나물을 찍어 먹으면 된다고 한다.
그런데 주위를 둘러보니 다들 콩나물 국밥에 투하!
나는 그냥 알려주는 방식으로ㅋㅋ



이렇게 만들어서 콩나물만 찍어서 먹으니 뭔가 익숙하지만 정말 맛있었다.


이것이 콩나물 국밥!!
국물은 시원하고 가득 담긴 콩나물은 아삭하니 너무 맛있었다.
이 밥집을 왜 이제 온건지...!!


더 맛있게 느껴진 이유는 사실 이 사진의 김치가 아닌!
먹느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오징어 젓갈이 정말 맛있었다!
완전 밥도둑. 그래서 그 한 뚝배기 뚝딱.
(하지만 서비스는 기대하지 말기ㅋ)

위치는 홍대역 1번츌구로 나와 쭉 걸어가다 첫번째 횡단보도가 보이면 오른쪽으로 돌아 들어가다 또 첫번째 사거리에서 파리바게트 쪽으로 건너가 쭉 걸어가면 왼쪽편으로 콩나물 국밥 간판이 보인다.


김가든이 아이폰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