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gKong

# 홍콩여행! 빅토리아 피크 산책하기

:: 홍콩여행 / 홍콩 15C버스 / 빅토리아 피크 / 피크트램 / 홍콩야경





:: 아름다운 홍콩 야경을 저렴하게 볼 수 있는 15C 오픈탑 버스

빅토리아 피크는 센트럴역에서 택시를 타고 갈 수도 있고 센트럴역에서 이 15C번 버스를 타고 갈 수 있다. 15C번 버스 이전에 포스팅 보기.( http://woniio.tistory.com/228 ) 이버스를 타고 가면 홍콩섬의 멋진 야경을 오픈 버스를 타고 가면서 볼 수 있다. 빅토리아 피크에서 바라보는 홍콩의 야경도 좋지만 이렇게 반짝반짝 빛나는 홍콩 빌딩사이를 지나며 보는 홍콩의 야경도 참 아름다운 것 같다. 




:: 피크트램의 상석은 오른쪽 창가!!

드디어 피크트램 탑승장에 도착했다. 다행히 이날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내가 앉고 싶은 자리에 앉을 수 있을 것 같았다. 피크트램이 도착했고 오른쪽 창가에 앉았다. 자리가 엄청 많이 남아서 일행들이 다 한명씩 창가자리에 앉아서 갔다. 오른쪽 창가에 앉으면 약 3초 정도 피크트램을 타고 올라가면서 홍콩의 야경이 보이기 떄문에 ㅋㅋ



:: 빅토리아 피크에서 바라 본 홍콩섬과 구룡반도의 야경

홍콩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빅토리아 피크! 홍콩섬과 구룡반도가 한눈에 보이고 홍콩에 여러번을 가도 여기는 꼭 올라가는 것 같다. 올라가는 피크 트램 요금이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걸 잊을 만큼 아름다운 홍콩 야경을 볼 수 있으니까 너무 좋은 것 같다. 날 좋은 날 안개 안기는 그런 날 다시 가고 싶다. 




김가든과 심지가 캐논 디카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