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 fine day

# 가로수길 득템의 날. ( 슈퍼선글라스와 도지마 롤 쿠키슈 )

[ 득템의 날 ]

여름이니까 선글라스 하나사고,

맛있는 쿠키슈 먹고.

 

 

가로수길을 걷고 있는데 한 가게에서 어마어마하게 많은 사람들이 드나들고 있었다.

안에도 사람이 무지하게 많아 보이는 곳.

들어 갔더니 슈퍼 선글라스가 할인 판매 주잉었다.

아주 다양한 선글라스가 있었다.

 

 

마침 컬러가 확 다른 밝은 썬글라스가 하나 사고 싶었던 참이었다.

그런데 정말 색깔이 다양해서 뭘 사야할지 일단 다 써보기로-

이곳에서 중요한건 바로!

 

 

빠른 손이 중요했다.

나도 이것저것 써보고 예쁜 하늘색 선글라스를 하나 구입했다.

아- 기분 좋아라~

 

 

그리고 그 기분 좋은 상태로 커피 한잔 하러 가기전에 몬슈슈에 들려 디저트를 하나 구입!

 

 

 

여러 디저트가 있었는데,,,

 

 

딱 두개 남아 있던, 우리를 기다리고 있던 쿠키슈를 구입했다.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안에 크림이 두가지가 들어가 있다고 해서 궁금해서 보니 정말 두가지!!

겉은 바삭하고 안엔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해서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저번주에 구입하고 드디어 어제 착용해본 슈퍼 선그라스!!

 

 

이리보고 저리봐도 내려놓고 보면 장난감 같고 그런데 쓰면 또 이런 색깔없으니까 너무 마음에 든다.

올 여름 이걸로 계속 쓰고 다닐 것 같다.

득템득템! 기분 좋다.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