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Gyeongju

# 경주 산책, 육회물회??!! 완전 맛있는 함양집.

[ 한 우 물 회 ]

경주에서 최고 맛있었던 육회. 

 

 

경주 가기전 음식 먹을 곳을 검색하다가 비주얼부터 마치 여기 때문에 경주 가는 것처럼 찾아간 곳이었다. 

육회도 좋은데 물회로 나온다니!!!

일단 커피 마시고 보문단지로 가기전에 조금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 들렸다. 

안에는 사람이 좀 있었고 일단 대기 번호표를 받았다. 


 

요기는 따뜻하게 기다릴 수 있는 곳.


 

그리고 대기번호표. 

오래 기다려야 하나 하고 좀 걱정 했지만, 

기다리는 팀이 우리가 첫번째여서 바로 5분만에 들어갈 수 있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90년 전통의 느낌이 물씬.


 

 

메뉴를 보고 일단 한우물회 보통 하나 그리고 떡 불고기를 하나 주문했다. 


 

그리고 나온 떡 불고기!! 

음식 나왔을 때의 모습은... 약간 마른건가?

뭐지 싶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다. 

떡 불고기를 좀 먹고 있자 나온 한우물회!!


 

 

아... 너무 시원해 보이고 먹기 전부터 그냥 맛있어 보였다. 


 

휘- 휘- 저어서 한우물회 한수저 크게 떠서 한입!!

아... 너무 맛있다. 

상큼하고 시원하고 한우도 맛있고!! 

그냥도 먹다가 밥이랑도 먹다가 너무 맛있었다. 



맛잇게 먹고 달달한 커피로 마무리! 

 

 

쉬는 날도 잘 체크해야할 것 같고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그것도 잘 피해서 가야할 것 같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검색했을 땐 10시까지 였는데 영업시간도  9시까지니까 잘 맞춰가야ㅏㄹ 것 같다. 


 


그리고 나와서 반대쪽으로 나가니까 한옥느낌이 더 잘나서 좋았다. 

여긴 다음에 경주와도 꼭 들려야 할 집!

아,,, 한우물회는 정말 맛있었다.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