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영등포 빵집, 달로와요

[ 빵집, 달로와요 ]

빵 모양도 예쁘고,

치즈넛이 맛있는 빵집.

 

 

타임스퀘어에서 나오는 길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에서 꼭 발길이 멈춘다.

가장 먼저 보이는 빵집 달로와요.

이 한쪽은 다 쏘세지 빵이었다. 

(다 맛있어 보여...)

 

 

이런 기본빵들 조차도 다 먹고 싶어진다.


 

이건 좋아하는 빵인 피자빵!! 

소세지 있는 부분을 동그랗게 뜯어먹고 가운데 먹을 때의 그 기분이란 ㅋㅋ


 

피자빵 비슷해 보이는 맛있어 보이는 빵.


 

이름부터 맛이 없을 수 없는 빵.


 

이건 배도 부르고 완전 치즈맛 많이 나는 치즈 볼케이노!!


 

 

그리고 우유랑 먹으면 굿! 

맛있는 빵들이 쭉 진열되어 있었다. 


 

그러나 이날 내가 달로와요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들어간 이유는 바로 이것. 

치즈넛!

저번에 한번 먹었는데 그 치즈맛이랑 치즈 짠맛 그리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다.


 

 

 

 

그런데 종류가 3가지... 

뭘 먹을지 엄청나게 고민고민했다. 

그리고 선택한건 콜비잭 치즈넛! 

계산할 때 바로 먹는다고 하면 바로 데워주고 아니면 그냥 포장해준다. 


 

이것은 데니쉬쏘세지빵! 

배고플 떄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었던 빵. 



집에 전자렌지가 없어서... 전기밥솥에 넣어놨다가 먹은 치즈넛.

완전 맛있다. 

역시 입에 살살 녹는 맛.

역시 치즈넛이 짱.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