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합정 케익, 트리플(초코바나나) 타르트가 맛있었던 마가렛리버

[ 디저트 중박집, 마가렛리버 ]

르 알레스카의 3번째 브랜드라는 곳!

그래서 기대는 많이 했으나 보통의 맛.


 

 

합정역에서 걸어 내려갈 때 자주 봤던 집. 

항상 "어? 여기?" 하면 친구는 디저트 가게이며 르 알래스카의 3번째 브랜드라고 계속 말해주었으나,,, 

지나 갈 때마다 "어? 여긴?" 이랬었다. 

그러다 주말 오전 사람도 별로 없고 하길래 디저트는 이 곳에서 먹어보는 걸로! 


 

르 알래스카는 모든 빵을 다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베이글과 러스크 등등 몇가지 좋아하는 빵이 있어서!!

여기도 은근 기대하며 들어갔다. 


 

문앞에 적혀 있는 이름과 영업시간 그리고 큰 메뉴 등등. 



 


들어가서 오른편을 보니 쇼케이스에 케익이... 

우와- 소리 나오게 엄청나게 많았다. 

보면서도 다 먹고 싶게 생겨서 뭘 먹을지 엄청나게 고민을 했다. 

그러던 중 직원분이 레몬타르트?를 옆으로 살짝 밀고 뭔가를 진열할려고 하고 있었다. 

 

 

그건 바로 요거 트리플 타르트! 

뭔가 바나나+초코 조합은 무조건 먹어야지 하며 이걸로 주문했다. 


 

 

정말 가을 분위기에 맞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진 가게.


 

그리고 계산하면서 음료도 같이 주문했다. 

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친구는 자몽쥬스. 


 

 

르 알래스카 스타일의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다. 


 

자몽쥬스는 설마설마 했는데 코스트코 자몽쥬스... 

그래도 자몽 하나 정도는 끼워줄거라 생각했는데 이건 좀...ㅋㅋ


 

그리고 이게 바로 트리플 타르트. 

접시도 너무 예쁘고!! 그리고 타르트 너무 꽉-꽉- 들어차서 튼실해 보이는 모습이 좋았다. 


 

 

그리고 한입 먹었는데 맛있었다. 

양도 생각보다 많고 천천히 끝까지 다 먹었다. 

여기는 접시랑 케익 모양이 70%하는 것 같다. 

맛도 맛이지만 보는 재미가 더 있는 것 같다. 

봐도봐도 예쁜 접시!!



그래도 꽤 앉아 있다가 나왔는데 우리가 나오고 나서 보니 이제 사람들이 많이 올 시간이었다. 

그래서 매장안이 가득차 있기도 했다.

타르트는 가격대비 양과 맛에 만족했고, 커피와 쥬스는 그냥 그런걸로!!

*마가렛리버 위치 : 합정역 5번출구로 나와 자전거가게 옆 골목으로 쭉 직진해서 가다보면 오른편에 있다.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