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합정 밥집, 면 종류 그리고 볶음밥이 맛있는 면식가

[ 부담없이 가기 좋은 곳, 면식가 ]

국수집, 면식가.

합정 면식가는 역시 면이 맛있었다.

 

 

친구와 합정에서 만나 뭘 먹을까 고민했다.

가게 많은 곳에 오면 참 더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같다.

합정 그 거기에 그렇게 식당도 많고 한데 마땅히 떠오르는 가게가 없었다.

그러다 친구가 면식가를 추천해서 갔다.

 

 

면 종류도 많고 밥 종류도 많고,

나는 부산에서 맛있게 먹었던 불고기철판볶음밥과 친구는 삽겹살철판볶음면을 주문했다.

 

 

밥먹을 땐 역시 국물.

그리고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왠지 아기자기한 가게.

소품도 아기자기 하고 테이블, 의자도 굉장히 아기자기하다.

 

 

 

불고기 철판 볶음밥!

완전 기대하고 주문한건데... 예상한 맛이아니였다.

내가 전에 다른걸 먹었던걸까...?!

 

 

 

 

그리고 이거 완전 맛있었다.

왠지 느낌이 팟타이 같은 느낌인데 완전 맛있었다.

역시 면이 좋다.

 

 

밥집이지만 브레이크 타임 없이 영업시간도 꽤 길었다.

여튼 부담없이 뭘 먹을지 고민될 때 먹으러 가기좋은 곳.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