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영등포 맛집, 맛있는 중국집 "송죽장"

[ 중국집, 송죽장 ]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중국집. 

드디어! 짜장면 먹으러 출동. 


 

 

타임스퀘어 가는 길에 자주 봤던 곳. 

그리고 유명한 중국집이란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가본적은 없었다. 

항상 타임스퀘어 안에서 먹으니까 밖으로 나올 일이 별로 없었다. 


 

안으로 들어갔더니 줄이 생각보다 길었다. 

그런데 엄청 친절하게 줄도 세워주고 주문먼저 하라고 알려줬다. 

그래서 짬뽕, 짜장, 탕수육 소자를 주문했다. 

그랬더니 이렇게 알 수 없는 글자를 적어주시고 가지고 있으라 했다. 


 

기다리는 사이 여기 줄서 있는 사람들 바로 앞 테이블은 앉고 싶지 않다 생각했다. 

그리고 생각보다 가게가 넓었다. 


 

그리고 한 10분정도 기다리고 자리를 안내받았다. 

중국집이라 그런지 줄이 빨리빨리 빠진다. 

자리에 앉아서 보니 우리가 주문한 기본 메뉴들 말고 더욱 많은 메뉴들이 벽에 붙어 있었다.


 

 

그리고 탕수육!!!

아,,, 탕수육 너무 좋다. 

가장 좋아하는 중국집 메뉴가 바로 이 탕수육! 


 

여기 탕수육은 옛날 탕수육 같은 느낌이 난다. 

맛도 맛있고 탕수육도 바삭바삭하니 참 좋다. 


 

 

그리고 짬뽕! 

짬봉도 시원하니 맛있었다. 

그리고 양도 많고. 


 


짜장면도 보통 맛있는 중국집의 짜장면.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다 중간 이상의 맛이었다.

영등포 가서 중국집 가고 싶으면 바로 여기가 떠오를 정도의 맛이었다.

짜장면 소스가 조금 더 많았다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완전 만족했다. 

그런데 아주 놀라운 맛을 기대하고 가면 다른 사람들 처럼 나오면서 "생각보다 별로네-"란 말을 하게 될 것 같다. 

타임스퀘어 바로 앞에 있어 위치도 좋고 메뉴도 그렇게 비싼편도 아니고 나는 만족!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