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홍대 맛집, 롤케익이 맛있는 달롤 (Dal Roll )

[ 홍대 롤케익 ]

보기만 많이 보고 처음 가본 달롤. 

요즘 롤케익은 다 기본은 하는가보다.

 


홍대 봉구비어 앞에 달롤. 

지나가며 몇번을 봤던 것 같은데 이날 처음 가봤다. 

 

 

 

 

 

 

 

 

가게 내부는 엄청 깔끔했고, 공휴일 전날이라 그런가 디저트 가게엔 사람이 별로 없었다. 

그리고 계산하는 곳 근저엔 이러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다. 


 

그리고 롤케익 구경을 좀 하다가 각자 음료와 케익을 주문했다. 

밥을 먹었어도 케익은 참 잘 먹힌다. 

 

 

이건 카라멜과 플레인 롤,


 

이건 초코와 녹차롤이었다. 

밥먹고 와서 롤케익을 4조각이나 주문하다니...

그런데 여기 롤케익 맛있어서 모든 케익을 다 먹었다. 

초코랑 저 기본 플레인이 참 맛있었다. 



이건 와인에이드,

 

 

아이스 바닐라 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음료도 각자 다 마시고 정말 많이 먹은 날 같다. 


 


그리고 조용한 카페에서 시끌시끌 수다 떨다가 마감전에 나왔다.

케익도 맛있고 커피도 괜찮고 자주 갈 것 같다. 

이 달롤도 신도린 디큐브에 생겼던데 그쪽으로 더 자주 갈 것 같다.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