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gKong

# 오랜만에 홍콩여행, 가스등 계단과 스타벅스 컨셉스토어

[ 가스등 계단의 특별한 스타벅스 ] 

홍콩의 느낌 물씬나는 스타벅스.

그리고 낮에 가서 분위기는 덜했지만 그래도 멋진 가스등 계단.


 

 

 

언제가도 분위기 있는 가스등 계단. 

근데... 난 정말 가스등 계단은 어떻게 찍어도 이모양... 

여튼 이쁘고 분위기 있는 모습은 내 눈에 담아 두는 걸로! 


 

그리고 가스등 계단 중간에 스타벅스 컨셉스토어가 있다. 

센트럴 주변에서 커피숍을 갈거라면 한번쯤은 들려도 재미있을 가스등 계단 스타벅스. 

스타벅스 안에 반은 홍콩의 옛 커피숍 모습처럼 되어 있어 보는 재미가 있다. 


 

 

 

 

 

 

 

스타벅스에 들어가면 안쪽에는 홍콩의 옛 모습같은 느낌이 물씬난다. 

그리고 입구 쪽은 원래 우리가 알고 있는 스타벅스 모습. 

사람이 많은 것 같지만 자리도 항상 많고 넓어서 서서 자리가 나는걸 기다린 적은 없었다. 

음... 홍콩에 어느 스타벅스를 가도 자리가 없어 고생한 곳은 IFC 3층에 있는거 빼곤 없었다. 


 

 

그리고 난 이번 여행에서 처음으로 수박 쥬스를 마셔봤다. 

홍콩을 여러번 갔었지만 수박쥬스는 쳐다도 안봤는데... 

이번에 갑자기 관심이 생겼다. 


 

그런데 너무 맛있다.

이걸 왜 이제 먹어봤을까... 

여름 더운 날 수박쥬스 딱 마시면 홍콩의 더위도 다 날려버릴 것만 같은 맛이었다.

정말 수박을 갈아서 완전 시원하게 먹는 느낌! 

참 맛있었다. 


 


홍콩섬 여행을 한다면 분위기 있는 가스등 계단도 보고, 

다른 곳에선 볼 수 없는 홍콩 옛 느낌의 커피숍 같은 컨셉의 스타벅스에 커피 한잔 마시면서 쉬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다. 

처음 여행 갔을 땐 이 길을 찾는게 참 힘들었다. 

골목이 너무 많은 홍콩의 지리에 난 참 약한 것 같다. 

그래도 모르는 길을 이러저리 다녀보니 이젠 길도 잘 알고 나도 모르게 발이 향하는 곳. 

더운 여름에 소호에서 센트럴을 걷다가 이곳에 들려 수박 쥬스 한 잔 마시고 싶다.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