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Busan

201205 부산_3 ::: 빵빵빵! 그리고 팥빙수! 부산의 완소, OPS!!

빵빵빵! 그리고 팥빙수! 부산의 완소, OPS!!

 

 

 부산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것이 있다. 그중 내가 꼭 꼽는 것은 옵스 슈크림과 팥빙수! 그리고 곁들여 아메리카노! 옵스로 말하자면 부산 사람이 아닌 사람에게는 특별한 슈크림이지만 부산의 친구의 말을 빌리자면 백화점 쇼핑을 하고 받은 1-2만원 상품권으로 디저트 사먹는 정도랄까? 백화점 밑에 있는 옵스 말고 내가 추천하는 곳은 바로 수영구에 위치한 카멜리아오뜨점. 카멜리아오뜨라는 주상복합 아파트 1층에 위치해 있다.

 

 

이곳의 빵종규는 정말 어마어마하다. 탁구에나 나올 법한 빵들부터 완전 좋아하는 피자빵, 고로케 크라상 등등.

 

 

완전 먹음직 스럽다. 그리고 바로 구워 나온 빵도 있지만 마카롱 또는 수제 초콜릿 등등도 판매 되고 있다.

 

 

이 메뉴는 음료와 팥빙수 등등을 볼 수 있는 메뉴판.

 

 

그리고 가장 중요한 슈크림!! 정말 크다. 크다크다. 너무 좋다. 안에 가득찬 슈-

 

 

일단 단팥빵과 슈크림 그리고 팥빙수를 주문!

 

 

저곳에서 빵이 만들어 지나 보다.

 

 

먼저 단팥빵부터!!

 

 

그리고 슈~크림!! ㅋㅋㅋ 이건 명동에서 파는 그 슈크림과 다릅니다.

 

 

 그리고 이거슨 팥빙수. 맛있다. 깔끔하고 이것저것 들어간거 보다 딱 팥, 연유, 떡 이렇게 들어간다. 그리고 전에 갔을 때 본거지만 아이스아메리카노를 같이 주문해서 팥빙수에 부어서 같이 먹는 사람도 있었다. 그런데 사실 팥빙수는 밀탑빙수가 더 맛있는거 같다.

 


 빵집은 금연입니다. 이렇게 딱 쓰여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바로 앞에서 담배 태우던 아...즈...씨. 여기 금연입니다. 그리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은 밖에 테라스 뿐.

위치 _ 해운대에서 동백섬(웨스틴조선호텔) 방향으로 쭉 걸어서가서 조선호텔까지 지나서 삼거리까지 가면 건너편에 옵스가 보인다.

 

 

김가든이 아이폰으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