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홍대 빙수, 팔과 이분의 일의 망고빙수와 레드벨벳

:: 오랜만, 홍대! 

여기저기 빙수집이 많지만 여기가 좋다, 팔과 이분의 일.

 

 

오랜만에 홍대에 들려 친구들가 심양에서 양꼬치와 옥수수 국수를 먹었다. 

여전히 맛있는 심양! 

그리고 '이 자동 꼬치 굽는 기계는 뭔가요?' 신기방기해서 한참을 본 것 같다. 


고기를 먹고 우리는 후식으로 빙수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메뉴는 망고 빙수로 정했는데 아는 가게가 없었다. 

그때 문득 생각난 팔고 이분의 일. 

그냥 그 카페가 좋아서 검색하다 보니 망고빙수가 유명했던게 기억 났다. 

팔과 이분의 일로 출동!


 

우리의 메뉴선택은 너무 좋다. 

망고 빙수 하나, 레드벨벳 컵케이크로 하나,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 

그런데 여기 참 저렴해서 이렇게 주문해도 17,000원. 

홍대에 이정도 양에 이정도 맛에 이정도 가격하는 곳은 없을 것 같다. 


 

 

일단 나도 처음 먹어보는 망고빙수! 

망고는 조금 더 익었으면 좋았겠지만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안에 얼음음이 마치 망고 슬러시처럼 부드럽고 너무 달지도 안고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이번에 친구들의 반응이 너무 좋았던 레드벨벳 컵케이크! 

이거 너무 맛있다고 해서 한개 더 주문해서 먹었다. 

이 컵케이크 아깝지 않은 3,000원!!

저렴하게까지 느껴지는 가격과 맛. 

오랜만에 홍대 나들이에 팔과 이분의 일 가서 맛있는 커피, 케이크에 빙수까지 먹고 기분 좋았다. 



김가든이 아이폰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