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종류별 스콘 맛보기 좋은 <서교동 언니네>

[ 종류별 스콘이 다 모인 곳! ]

여러가지 스콘을 맛 볼 수 있는 곳, 서교동 언니네 

 

회사 근처에 있는 서교동 언니네-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창문이 큼직큼직하게 있어 햇빛도 잘 들어오고 좋은 것 같다.

그러나 나는 처음 이곳이 오픈 했을 때 좀 좋지 않은 추억으로 한번도 안가다가 빵을 서교동 언니네가 오픈하고 두번째 방문하게 되었다.




 

들어가니 역시 여러종류의 빵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건 스콘이었다.

스콘 종류가 정말 여러가지가 있어서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내가 고른 스콘은 하나 남아 있던 ??피칸스콘과 치즈스콘이었다.

(*피칸 앞에 이름이 전혀 생각 안남ㅠ)

그리고 식빵과 러스크 등 내가 좋아하는 빵은 다 모여있는 듯 했다.



 

포장해서 치즈스콘은 차안에서 가는 길에 먹고 피칸스콘은 집에서 먹었다.

치즈스콘은 정말 치즈 맛이 확 나면서 촉촉한 스콘이 참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피칸스콘은 집에 와서 먹었는데 먹으면서 많이 들어가 있는 호두를 보고 조금 감탄하기도 했다.

스콘 가격이 좀 비싼거 아닌가 싶었지만 그만큼 맛있었던 것 같다.

그래도 사실... 처음에 좋지 않은 기억으로 인해 다시 가진 않겠지만 스콘은 맛 좋은 기억으로 남겨둬야 겠다.

 

 

김가든이 아이폰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