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 제주 쉼 여행, 미엘 드 세화 ( 세화리 카페 / Miel de Sehwa )

" 조용한 마을, 조용한 카페 "

 

 

드디어 세화리에 도착했다.

바다색은 너무 예쁘고, 걷기 좋고 여유부리기 좋은 마을이란 느낌이 들었다.


 

바다 앞 정자에서 한참을 바다도 보고 사진도 찍고 잘 놀았다.


 

그리고 뒤를 돌아보니 세화리에 유명한 당근케익을 파는 카페 미엘 드 세화가 보였다. 


 

거리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가게엔 사람이 꽤 있었다.

여기는 테라스 느낌으로 문을 크게 터 놓았고, 

들어가는 입구는 다른 쪽에 있었다.


 

안으로 들어가니 여기도 제주도 느낌나는 소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제주도에 있으면서 이 그림을 몇번 본 것 같은데,

푸른 바다에 해녀, 너무 제주도 스럽고 예뻐서 계속 보게 됐던 것 같다.


 

카페 구석구석 편안한 느낌이 났던 것 같다.


 

조명도 그렇고 분위기도 그렇고 조용조용하고 아기자기하고 편안한 카페였다.


 

소품 하나하나가 다 너무 좋았다.



문이 크게 트여 있는 쪽으로 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다.

소품이 많이 진열된게 아니고 적당히 있어서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 같기도 했다.

 

 

주문한 당근케익이 나왔다.

배가 고픈 상태가 아니었는데도 맛있었다.

너무 달지 않고 부드럽고!

(물론 세시셀라가 좀 더 내 입맛이긴 하다)


 

따뜻한 커피 한잔과 당근 케익을 먹으니 하루 피로가 다 풀리는 느낌이었다.

커피도 산미 없는 구수한 커피 맛이 참 좋았다.

그렇게 당근케익과 커피 마시며 한참을 앉아 있었다.

계속 있어도 불편하지 않은 그런 카페였다.



이제 옮긴 게스트 하우스로 가야할 시간이었다.

동복리의 게스트 하우스가 좋았어서 여기 세화리의 게스트 하우스도 좀 기대하고 있었다.

그리고 첫 느낌부터 너무 좋았던 세화리에서의 2박이 시작되는 순간.




김가든.

email. itsgardenkim@gmail.com / instagram. woni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