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상수 빵집, 빵 중의 방 앙터버 "브레드 05"

[ 앙 버 터 ]

딱 인생 살면서 3가지의 빵만 먹을 수 있다면, 

그 중 하나는 꼭 앙버터를 넣을 것이다.

 

 

오랜만에 낮에 상수에 갔던 날 맛있게 점심을 먹고 커피숍으로 가기전 브레드 05에 들렸다. 

12시와 16시에 앙버터가 나오는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튼, 그래서 앙버터를 사러 갔다. 

회사를 충정로로 옮기고 나서는 점심시간에 와서 살 수도 없고 못 먹은지 정말 오래된 것 같았다. 


 

9시에 문을 닫는 다고는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앙버터는 금방 없어지니까... 문닫는 시간은 중요하지 않다. 


 

 

 

 

반지하는 아니지만 계단을 조금 내려가 빵집으로 들어가면 빵이 쭉~ 진열되어 있다. 

저 빵은 밖에 적혀 있던 천원의 행복 고소미 버터롤! 


 

 

 

 

내가 좋아하는 식빵 +_+



그리고 왠지 고독하게 남아 있는 앙버터.

"한개 남았어?"라고 놀랐지만 열심히 만들어서 진열하고 있는 시간이었다.


 


그래서 나는 식빵과 앙버터를 사왔다. 

통호밀식빵으로 사왔었는데 이게 또 너무 맛있었다.

 

 

아침에 그냥 토스트기에 구워서 먹는데 잼, 버터 하나도 안바르고 그냥 먹었는데!!

너무 고소하고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었다. 

2-3개 다 먹어버릴 정도였다. 


 


그리고 앙버터.

이건... 뭐 너무 맛았다.

겉에 빵도 맛있고 앙금도 맛있고 버터까지, 

이렇게 합쳐서 먹는데 그 조화가 먹을 때마다 놀랍다. 

맛있어서.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