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 나의 스타벅스 첫 리저브

​명동가서 이것저것 쇼핑하러 갔다가 결국 운동화 하나 사고 나와서 커피 마시러 갔다.
롯데 영플라자 뒤쪽에 있던 스타벅스가 없어져 좀 더 걸어가서 소공동 리저브 매장으로 갔다.

그런데 이 매장 스타벅스 건물에 있어서 그런가 엄청 좋다.
머그, 텀블러 종류도 많고 푸드도 다른 매장과 다르게 진열되어 있고 스타벅스 카드는 직접 띡 하고 찍을 수 있었다. (신기방기)


이건 친구가 산 라즈베리 에끌레어.
생각보다 덜 달고 상큼하니 나쁘지 않았다.


그리고 리저브 매장에 와도 이용해 본적 없었는데 처음으로 주문을 해봤다.


내가 주문한건 페루 촌티!



그리고 더블초코 에끌레어는 주문하고 비스코티는 리저브 커피 주문하면 2개를 같이 준다고 했다.


컵받침이 놓여지고,


페루 촌티 커피 설명도 놓여지고,


커피까지!!
아이스커피 좋아하는데 좀 더 비싼 아이스 커피겠다 했는데 좀 더 아니고 더 많이 맛있었다.
앞으로 리저브 매장 있으면 이걸로 주문해서 마실 것 같다.
(비싼데 회사 근처에 없는게 다행인듯)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