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 광화문 커피, 커피 앳 웍스 ( coffee@works ) 그리고 에스프레소 꼼뺘냐를 찾아!

:: 광화문 우체국 반쪽에 생긴 커피앳웍스

SPF인줄 전혀 몰랐다, 해피포인트 카드를 묻기전까지...


 

광화문을 지나던 길에 어두워야 할 길이 완전 밝아져 있는 걸 보고 놀랐다. 

우체국 건물 1층 반쪽이 커피집이 되어 있었다. 

인테리어가 왠지 이국적이고 커피 종류도 약간 폴바셋 느낌은 달달한 커피는 찾을 수 없는 곳이었다. 


 

엄청 넓은 내부! 여기저기 자리가 있고 소품도 잘 진열되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건 아이스 카페라떼. 

일단 주문할 때 좀 놀랐던건 SPC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해피포인트 카드를 묻더니 영수증에도 적혀 있었다. 

와- 정말 무서운 식음료 체인인듯 하다. 

친구는 "파스쿠치는 어쩌고 또 새로운 커피집을 낸걸까"라고 말했다. 

왠지 익숙한 커피의 맛. 

커피 맛은 특별한 맛은 아니고 그냥 라떼였다. 


 

그리고 진열장을 보고 파우치가 좀 관심가서 봤는데... 

가격보고 헐- 소리 내며 뒷걸음질을 쳤다. 

너무 비쌈... 그냥 보기만 하는걸로!


 

 

넓고 여유 있는 커피숍을 찾는다면 추천!


 

그리고 꼼뺘냐를 찾아 혹시 몰라 뎀셀브즈로 걸어갔지만,,,ㅠ 

뎀셀브즈엔 꼼뺘냐가 없어 결국엔 옆에 있는 커피빈으로 갔다. 


 

커피빈 꼼뺘냐는 좀 아쉬웠다. 

휘핑이 너무 에스프레소를 막고 있어 마실 수가 없었다. 

에스프레소 마시고 휘핑을 따로 퍼먹었다. 

이날은 커피를 좀 실패하는 날이었나 보다. 



그리고 콘센트가 없어서 충전기와 함께 충전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이런 20세기용 번호표를 줬다. 

이걸 받아와서 "와- 직원들 얼마나 귀찮을까?"생각했다. 

비슷한 핸드폰이라 그런게 많으니까 필요하긴 한데,,, 그냥 콘센트 한두개 있으면 될 것 같은데...

여튼 왠지 커피 투어를 한 것 같은 날이었다. 




김가든. 

'coffe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4 카페쇼 ( 2014 Cafe Show )  (0) 2014.11.23
# 출장 중 커피  (0) 2014.11.15
# 오늘 나의 커피  (0) 2014.10.24
# 마포 커피, 셀렉토 커피 ( SELECTO COFFEE )  (0) 2014.10.24
# 커피 다크나이트  (0) 2014.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