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홍대 국수, 간단 점심 해결하기!

:: 국수집까지?

백종원 대표의 국수집. 



가미우동을 가려다 너무 일찍 도착한 바람에 문을 안열어 뭘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다. 

이미 마음은 우동이었기 때문에 뭔가 국수를 같은거라도 먹고 싶다라고 생각했을 때! 

미정국수 0410이 보였다. 

왠지 우리는 새마을 식당도 좋아하니까 뭔가 끌렸다. 



들어갔더니 뭔가 일본 밥집 스러운 간편한 기계가 설치되어 있었다. 

여기에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하면 주문이 들어간다. 




카운터 자리가 쭉 있고 그리고 테이블석도 있었다. 



이게 영수증과 교환권. 

기다리고 있으면 식권번호로 불러준다. 




그리고 나온 내가 주문한 만두국수와 고기주먹밥!

생각보다 맛있다.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주먹밥은 별로 들어간 것도 없는거 같은데 참 맛있었다. 



그리고 이건 친구의 차가운 국수! 

이것도 국물이 약간 간장느낌이었는데 참 맛있었다. 



저렴하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국수집이었다. 

왠지 점심시간이나 간단히 뭔가 먹고 싶을 때 자주 들릴 것 같다.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