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빵중의 빵, 내가 정말 좋아하는 빵 학원전

# 빵중의 빵, 내가 정말 좋아하는 빵 학원전



  몇일전엔 전주의 초코파이를 부탁해 받고 별로였던 얘기를 하며 언급했던 학원전! 너무 좋아~!! 부산에 다녀온 친구가 사다 주었다. 아이스라떼를 마시며 먹으면 그 맛은 정말 뭐든 사르르 녹는 맛.  

> 너무 먹고 싶은 나머지 사진 찍기도 전에 이미 개봉. 개봉하고 '아차, 사진!' 이란 생각이 들어서 급하게 다시 넣고 찍은 사진.  


 

> 두개를 줬는데 다이어트를 한다는 말로 한개만 받아왔는데 내가 잠시 미쳤었나보다. 주는대로 받아올껄... 학원전은 예전에 다른 친구에게 듣기론 OPS에서 방과후 학원 가기전 간식으로 먹을 수 있도록 아이들을 위해 만든 빵이라 들었다. 믿거나 말거나- 



 

> 아이스 라떼랑 먹는 걸 더 좋아하지만 오늘은 라떼가 없었으니까 일단 아이스 아메리카노로다가! 그래도 맛남! 내가 생각할 때는 나는 좀 카스테라류를 좋아하는 것 같다. 카스테라도 정말 좋아해서 일본에 여행이던 출장이던 가면 꼭 사오던 카스테라, 부산에 가면 꼭 먹고 오거나 사오는 학원전. 여튼 빵은 진리 그리고 그 중의 최고는 학원전인듯. 



김가든이 아이폰으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