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 요즘 자주 가는 카페, 드니로 커피 & 스타벅스

" 드니로 커피와 스타벅스 "

 


요즘 자주 가는 커피숍 중의 한 곳인 드니로 커피. 커피가 맛있고 의자가 편한 것 같진 않은데 분위기가 좋아서 계속 앉아서 이야기 꽃이 피어나는 곳 중의 한 곳 같다. 카운터석은 이런 저런 장식품들로 분위기가 참 좋다. 하지만 저 자리는 단한번도 앉아 본 적이 없다.

 

 

내가 드니로 커피에 가면 10번 중 9번은 주문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게 특별히 맛있어서 주문한다기 보다 항상 부담없고 고민될 땐 아메리카노니까- 아메리카노가 맥주잔 같은 곳에 나와 보기 좋고(?), 맛있다.


 

그리고 이날은 브라우니에 아이스크림도 올려봤다.


 

항상 정성스레 라떼를 만들어 주는 느낌이 든다. 커피가 부드럽고 커피와 우유가 잘 어울려서 좋다.


 

그리고 집 앞에도 홍대, 합정에서 너무나도 많은 스타벅스. 잠시 친구를 기다린다거나 시간을 보낼 때 들어가 있기에 가장 편하고 찾아가기 편해 자주 이용하는 것 같다. 그런데 이날 오늘의 커피 콩을 보려는데 뭔가 귀엽다.


 

그리고 매장 게시판도 뭔가 귀엽다. 아무래도 파트너 중 누군가 스타워즈 팬인 것 같았다. (실력자 팬인 듯) 그리고 더욱 놀랐던 건,,, 서교 사거리에 또 한개의 지점이 더 생긴다고요?ㅎㅎ


 

여긴 친구가 일하는 곳에 가서 기다리며 먹은 내가 스타벅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 2개. 아이스 커피와 쫄깃한 소세지빵.



그리고 친구에게 선물 받은 커피 콩. 최근 집에 비아를 다 먹었음에도 사오는걸 깜박해 집에 커피가 없어 꼭 집에서 나왔어야 했다. 글너데 친구가 커피콩을 선물로 줘서 설기간 아주 유용하게 잘 내려 마셨다. 그런데 이렇게 선물이 아니면, 우리나라 커피콩 너무 비싼 것 같다. 나중에 여행가면 많이 쟁여와야지!



김가든.

email. itsgardenkim@gmail.com / instagram. woni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