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연희동 맥주, 해산물 파티 "잘들어"


연희동은 잘 모르는 동네지만 해산물이 맛있고 좋은 가게가 있다고 해수 금요일 맥주를 마시러 갔다.
(*창문 글 오글거림 주의ㅋㅋ)


들어가는 입구 오른쪽에 깔끔한 수조가 있어서 해산물이 가득가득!!


우리가 자리잡은 바로 앞에 칠판에 메뉴가 쫘악 적혀있었다.
그 중 모듬해산물 대자로 주문했다.
주문을 하고도 먹고 싶은게 많고 배가 고파 메뉴를 한참 봤다.


오- 모듬해산물 등장!!!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가득-


요건 마늘이랑 조개를 살짝 매콤하게 구워서 나오고,


멍게는 먹기 좋게 잘 잘라져 나오고,


그리고 산낙지!!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저기에도 찍어먹고 간장에도 찍어 먹고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오른쪽 밑에 비단멍게!!
이거 정말 너무 맛있었다.
마치 홍시를 호로록 먹는 느낌...
너무 맛있어ㅠㅠㅠ


내가 소주를 마실 수 있다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맥주랑 마셔도 너무나 맛있었다.


해산물은 차가운 음식이라 따뜻한 것도 시켜봤다.
따뜻한건 아니고 "매운 간장 새우 버터 구이"
이름만으로도 맛이 느껴진다.
짭조름하니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해물라면도 하나 먹었는데 심심하긴 한데 해산물도 많이 들어서 맛있게 먹었다.

아주 만족스러웠던 연희동의 잘들어!!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