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합정 면요리, 항상 줄이 긴 베트남 요리집 리틀 파파 ( LITTLE PAPA )

# 인기 많은 집 줄 없을 때 가보기!

항상 줄이 길던 리틀 파파

 

 

 

합정에 내려 걷다보면 항상 줄이 길어 여긴 뭔가 했던 가게였다. 

어중간한 시간 2시 반쯤 가니 줄이 없었다. 

그래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줄은 안서고 들어갔지만 안에는 사람이 가득! 

가게가 좁은 편이라 더 줄을 서는 것 같았다. 


 

그리고 쌀국수에 중요한 숙주와 양파가 나왔다. 


 

양지고기 쌀국수가 나왔다. *7,500원

오- 양이 많아서 좀 놀랬다. 


 

숙주를 아래 깔고 보니 더 많아 졌다. 


 

 

고기 + 레몬 + 면까지 들고 사진 한장. 

그런데 이렇게 찍고 레몬은 바로 빼버렸다. 


 

 

그리고 요건 비프에그 볶음면이었던 것 같다. 

이거 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완전 후르릅 후르릅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사실은 에피타이저였던 야채롤! 

역시 아삭아삭 상콤상콤하니 너무 맛있었다. 



오래 기다리면 또 못 기다리겠지만 한 15부 정도라면 기다렸을 먹을 맛! 

맛있다. 

그리고 양도 많고!! 특히 난 볶음면 쪽이 더 맛있었던것 같다. 

그런데 또 볶음면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일단 둘이가서 쌀국수랑 볶음면 먹는걸로!

다음에도 또 사람 별로 없는 시간을 봐서 가고 싶다!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