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압구정 타코, 감자튀김이 맛있었던 바네스 타코! ( Banes Taco )

:: 영화 보고 멕시코 요리 먹고-

멕시코 요리집인데 타코나 브리또보단 감자튀김! 


 

오랜만에 압구정 CGV에서 영화를 봤다. 

사진전 보러 간김에 압구정 CGV에 예매를 했는데 이날 아트하우스로 처음 시작한 날인 것 같았다. 

여튼 영화를 보고 밥을 먹으러 어디갈까 하다가 바로 그 건물에 있는 타코집으로 갔다. 


 

들어가니 "오- 완전 신기술!"하면서 이 작은 기계에 주문을 했다. 

이건 주문만 하고 결제는 카운터가서 해야한다.


 

 

좀 오전이라 그런가 사람이 많지 않았다. 


 

그리고 나온 타코! 

안에 들어가 있는건 소고기였다.

근데 정말 소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었다. 

그리고 치즈도 잔뜩 들어가 있어 참 맛있었다. 


 

그리고 이거 정말 맛있었다. 

타코보다도 브리또보다도 이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요 브리또! 

브리또는 밥 들어간걸로 먹으면 맛은 있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부담스럽다. 

라고 말은 하지만 정말 맛있게 다 먹었다. 



간단하게 먹을줄 알았는데 완전 거하게 먹은 점심식사. 

브리또도 타코도 맛있고 특히! 감자튀김이 참 맛있었던 바네스 타코!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