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파리바게뜨 마카롱 아이스크림

:: 소문의 아이스크림

한번 실패 후 두번째 성공

 

 

한달전쯤이던가? 이 아이스크림이 요즘 엄청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먹어봐야지 했었다.

그러다 합정에서 친구를 기다리다 시간이 좀 남아 합정역 사거리의 파리바게뜨에 갔더니...

이미 품절.

그래서 못 먹고 잊고 있었다.

 

어제 집에 가는 길 파리바게뜨를 보고 문득 생각나서 들어갔더니 역시 우리 동네!

아직 많이 남아있었다.

그래서 가장 맛있다고 평이 좋은 쿠키앤드크림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사왔다.

 

 

그리고 오늘 아침 개봉했더니 비싼 아이스크림 답게 이쁘게 플라스틱통에 담겨져 있었다.

 

 

 

이름 그대로 양쪽 마카롱 가운데 아이스크림 가득!

 

 

생각보다는 덜 놀라운 맛이었고, 그냥 마카롱과 아이스크림 먹는 맛이었다.

아이스크림이 조금 더 고소하며 부드러웠다면 좋았을 것 같다.

가격대비 별로라는 생각이 드는 아이스크림 맛.

그리고 너무 달아서 좀 작아지더라도 저렴하게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다.

결론은 다시 생각날 맛은 아닌듯.

 

 

 

김가든이 아이폰 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