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충정로 점심, 토리톤 스시

# 서비스로 나오는 음식 더 맛있... 었...

스시의 회가 좀 아쉬웠던 스시집.

 

 

홍대에 회사가 있을 땐 주변에 스시집이 참 많았다. 

항상 맛이 일정하고 맛도 좋았던 김뿌라, 

그리고 어느샌가 엄청 유명해진 박용석 스시까지!


충정로로 이사오고 스시를 한번도 못먹었다. 

'스시집이 없을꺼야'란 생각을 좀 했던 것 같다. 

그런데 검색을 해보니 좀 나왔다. 

그중 가장 가까웠던 토리톤 스시집을 찾았다. 

맛있다는 글이 대부분이라 좀 기대를 했던 것 같다. 


 

지금 무슨 이벤트 기간이라 무료로 주는 나가사키 짬뽕? 우동?

면은 우동면이었다. 

그런데 이거 국물이 칼칼하니 참 맛있었다. 


 

그리고 이 보리밥, 완전 맛있었다. 

메인인 스시보다 이걸 더 열심히 먹은 것 같다. 


 

그리고 나온 샐러드!

우왕- 여기 뭐 이렇게 많이 나오냐며 완전 신나있었다. 


 

 

그리고 드디어 메인인 스시가 나왔다. 

그런데 스시가 좀 아쉬웠다. 

뭔가 얼렸다 녹여서 스시의 회가 좀 물을 많이 머금어 맹맹한 느낌의 회 맛이 났다. 

내가 좀 싫어하는 스시 맛이기도 했다. 

그리고 간장이 그냥 간장이라 좀 아쉬웠다. 



그리고 끝난 줄알았는데 연어가 올려진 샐러드가 또 나왔고, 

고구마 샐러드도 같이 나왔다. 

스시보다 서비스로 나온 음식으로 배를 채운 느낌이었다. 

그런데 참 아쉬운게 서비스로 나온 음식들 너무 맛있었는데,,,

메인인 스시가 맹맹한 맛이 나는게 많이 아쉬웠던듯.

다른 스시집을 찾아봐야겠다.




김가든이 아이폰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