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무한제공 족발집으로 바뀐 족발중심

:: 족발 무제한?

보쌈이랑 맛있는 순대가 같이 나와서 좋았다

 

 

홍대에서 웨이팅이 없는 족발집이라 자주 갔던 곳이었다.

그런데 오랜만에 찾으니 족발 무제한집으로 바뀌어 세트메뉴는 찾을 수가 없었다.

일단 무한제공 A로 선택!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것 같지만 보쌈김치는 추가하면 돈이 들었다.

그래서 좀 아껴먹고 다른 야채를 좀 많이 먹었다.

 

 

이게 한접시!

이렇게 한번 차려주고 다 먹고 나서 또 달라고 하면 이렇게 또 주거나 필요한 것만 따로 주거나 했다.

그러나 역시 무한제공이라도 고기는 고기고,,,

얼마 못 먹는건 마찬가지...

그래도 야무지게 이거 동일한걸로 한판 더 먹고 나왔다.

족발만 있으면 좀 그랬을텐데 보쌈이랑 순대에 마늘소스 올려줘서 참 맛있었다.

 

 

그리고 각종 쌈 야채, 샐러드용 야채, 콘, 간단한 음료는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콘을 엄청 좋아해서 계속 먹고 쌈도 배추쌈으로 계속 가져다 먹었다.

바뀐 시스템에 나름 만족했던 족발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