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Kyushu

# 미야자키 맛집, 우미(성게알)가 최고였던 아미모토

:: 우미(성게알)가 정말 맛있던 아미모토

식당인가 싶었지만 식당이었던, 그것도 맛집이었던 곳!

 

 

미야자키 여행은 많은 정보를 알고 간 여행이 아니라 이 호텔 근처에 뭐가 있는지 하나도 모른채 갔었다.

그래서 호텔 레스토랑으로 가야하나 고민하다가 호텔 직원에게 물어봤더니 이곳을 알려주었다.

호텔(홀리데이인호텔) 바로 건너편에 있었지만 주차장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 계속 "없는거 아니냐"며 다가갔다.

 

 

그리고 도착해서 이것저것 메뉴가 많았지만 우리는 멋지게 회 한접시와 배가 좀 고파서 구루마에비우동을 주문했다.

위에 사진에 있는 메뉴 중에선 어느것도 주문하지 않았다.

 

 

 

회 한접시가 나왔다!

와... 회가 엄청 신선해서 모든 종류의 회가 다 맛있었다.

특히 가운데 참지뱃살과 왼쪽에 우미(성게알)!

완전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배고파서 주문한 우동.

우동 면발이 막 쫄깃하고 완전 맛있고 그런건 아니였는데 새우가 엄청 맛있어서 모든걸 잊게 해줬다.

새우가 어찌나 맛있었던지!

 

 

그리고 회 한접시에서 잊지 못할 맛이었던 우미를 따로 주문했다.

이거 한접시에 380엔 정도.

약 4,000원정도인데 너무 맛있어서 아깝지 않았다.

 

음식이 맛있어 기분이 좋았던 날이라 맥주도 막 잘 마셔지고 그래서 엄청 신났던 날 같다.

미야자키에 간다면 아미모토 완전 추천하는 식당이다.

 

 

김가든이 아이폰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