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 fine day

# 김가든, 알찬 주말 프로젝트 _ 정말 길게 보낸 토요일

[ 김가든, 알찬 주말 프로젝트 ]

허니칩이 없는 소프트리, 조난 당한 북한산, 밥 반찬 닭모래집,

보고 싶었던 그랜드 부타패스트 호텔, 스타벅스 이벤트.



회사에서 워크샵을 가던 날,

1시에 업무 정리를하고 상상마당 앞에 주차를 해둬서 

가는 길에 소프트리를 들렸다. 

허니칩 들어간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는데,,, ㅠ 

허니칩이 없다고 해서 나는 안먹었다. 


아! 글고 홍대에 주차할 때 주말,평일 다 포함해서 

저녁 23:00 ~ 익일 12:00까지는 주차가 무료!

역시 공영주차장 짱! 



그리고 워크샵이 끝난 후에 오전 등산. 

수유 쪽에서 출발해 대동문?으로 가는 코스였다. 그런데... 

2년전엔가?도 가봤던 길이었지만... ㅠ 

길잡이 하는 분이 길을 잘 못 들어가 북한산에 조난 당했다가..

한시간만에 길을 찾아 ㅠ 하산하는 길에 내려다보이는 서울이 얼마나 반갑던지!!



힘들게 등산하고 집에 돌아와 엄마가 밥반찬으로 해준 

닭모래집 볶음! 맛있었다. +_+



그리고 저녁에 친구를 만나 영화보기로 했다. 

사실 전날에 늦게 자기도 했고 아침에 등산하고,,, 

내가 안 졸고 볼 수 있을까 좀 걱정도 됐지만

너무 보고 싶었던 영화고 그래서 일단 고고! 



원래 C열 예약을 했었는데 혹시나 하고 들어가 봤더니 

뒤쪽에 있어서 바로 예약! 럭키!  




그리고 영화를 보러 올라가기전에 졸지 않기 위해! 

카페인 섭취를 위해 스타벅스에 들렸다. 

그런데 커피 기다리는 동안 이벤트 내용을 봤다! 

스타벅스는 매년 저 행사에 참 잘 참여하고 많이 홍보하는 듯. 

항상 텀블러 이용하는 사람에겐 좋은 기회, 

그리고 텀블러 잘 안쓰는 사람에겐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여서 좋아 보였다. 

그런데 토요일, 왠지 엄청 엄청 사람이 많겠구나란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영화를 엄청 졸면서 봐서 나중에 친구랑 

영화 얘기하면서 내가 본 영상들을 조합해서 영화 한편을 만든 것 같다. 

미쳤다 ... 영화를 보다 그렇게 졸다니..ㅠ 

다시 봐야지 ㅋㅋㅋ 라고 강하게 생각했다.

역시 너무 이쁜 영상, 소품, 화면 구도 짱짱 좋다. (정말 개인적 취향)

그리고 그 소소한 재미들이 이번엔 빵빵 터진듯!


그리고 마지막 저 자막 ㅋㅋㅋ 군무가 노래와 딱딱 맞잖아!! 

짱짱 귀여웠다. 



김가든이 아이폰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