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홍대맛집, 가게 이름 기억이 안나는 맛있는 닭볶음탕과 스벅 마카롱

[ 홍대 닭볶음탕 맛집 그리고 스벅 마카롱 ] 

들깨가루가 들어간 닭볶음탕! 


 

:: 닭볶음탕을 너무 좋아하는데 자주 가던 집이 제일 맛있다 생각했는데, 

친구가 엄청나게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엄청 쫄라서 다녀왔었다. 

가게는 일반 주택에 집을 가게로 만들어 장사를 하는 곳이었다. 

방 마다 테이블이 있고, 아주머니는 왕가네 식들을 보고 계셨다. 

닭이 떨어지면 끝이라는 말에 조금 걱정하고 들어갔지만 다행히 먹을 수 있었다. 


 

 

 

:: 딱 모양만 봐도 맛있어 보였다.

들깨가루가 들어가 고소하기까지 하고 여튼 저 국물까지 너무 맛있는 집이었다. 

닭이야 뭐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고기니까...

그런데 정말 이 집 닭볶음탕 완전 맛있었다.

@ 위치는 홍대역 9번출구로 나와 아리따움까지 걸어 올라가

공항철도 방향으로 쭉 걸어가다 보면 왼쪽에 촌닭...? 뭐였던 것 같은데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난다. 

가는 길에 전집이 많은데 그 전집은 아니고 더 쭉 올라가서 가정집에 간판이 하나 나와 있는 집이었다. 


 

::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특별히 뭔가 더 넣은건 아닌거 같은데 아무래도 원래 국물이 맛있었으니 

이거 또한 너무 맛있었다!!



:: 그리고 커피를 먹으러 갔는데 커피 주문은 안하고, 

이렇게 이쁘게 남아 있는 마카롱을 보고 사지도 안을거면서 '마카롱 참 이쁘게 남아있네'라고 감탐했다.

저 나무판과 남아 있는 마카롱들의 조화가 ㅋㅋ 

블루베리 마카롱은 먹어보고 싶었으나 배가 너무 불러 못먹었다. 

스타벅스 마카롱은 그래도 쫀쫀하니 맛있는 편이라 가끔 커피 마시기전 빈 속있 때 먹었었다. 



김가든이 아이폰 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