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합정 저녁, 곱창이 먹고 싶었던 날 찾았던, 슈퍼 곱창

# 곱창과 대창, 둘다 좋다!

요즘 상수, 합정 라인에 곱창집이 뜨나보다. 




합정역에서 상수역 쪽으로 걸어가던 길 밥이나 먹고 가자고 해서 들어간 곱창집!

곱창... 참 좋다. 

새롭게 생긴 가게로 보였고 엄청 사람이 많아서 우리도 따라 들어갔다. 




우린 곱창과 대창을 주문했다. 

그리고 기본 반찬들 등장! 

곱창은 좋아하고 자주 먹으러 가지만 아무리 그래도 난 천엽이랑 생간은 못 먹겠다.

그냥 난 부추가 좋을뿐이고! 

그리고 여기 찌개가 나와서 좋았다. 

정확히 무슨 찌개다 말은 못하겠지만 맛있었다. 



그리고 곱창이 나왔다. 



곱창과 대창 사이에 통마늘과 떡이 같이 구워져 나온다. 

기름이 빠지는 곳이 있으면 참 좋았을 것 같다. 

기름이 한강처럼 차 올라 기름을 열심 뺴고 있었더니, 

직원분이 멋지게 식빵을 들고 나타나서 남은 기름을 빼줬다. 



맛있게 먹은 떡! 

내가 입이 저렴한가,,, 곱창보다 떡이 더 맛있게 느껴졌던 날. 

곱창향이 나는 떡 맛있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대창! 

너무 기름이 많이 나오고 약간 질겼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곱창에서 약간 냄새가 나긴 했는데 그래도 우린 잘 먹었다.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고 활기차서 좋았다. 




김가든이 아이폰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