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정동길에서의 저녁, 현선이네 떡볶이 그리고 전광수 커피

[ 정동길 저녁 ]

즉석떡볶이 먹고,

처음으로 가본 전광수 커피.


 

시청에 가면 그래도 만만한 곳은 오버 더 디쉬인 것 같다.

안에 가면 여러 핫한 가게들이 들어와 있으니까-

이번에 가보니 도레도레 케이크도 들어와 있었다.


 

일단 이날은 먹고 싶었던 즉석떡볶이!!

이날 따라 떡볶이가 왜 그렇게 먹고 싶던지-


 

 

주문을 하고 받아온, 즉석떡볶이 재료들.

가져와야한다는게 조금 귀찮긴 했다.


 

그리고 셋트에 있던 쥬시쿨과 김밥, 순대!


 

 

즉석떡볶이는 참 가끔 신기하다.

그냥 재료들 넣고 잠깐 끓이면 이렇게 맛있는 모양으로 변해서 신기하다.

떡볶이의 비쥬얼은 언제봐도 군침이도는 것 같다.


현선이네 떡볶이는 참 맛있었다.

맛있게 먹고 밥을 볶았는데,,,,

김이... 김이 없었다.

왜 김을 안줄까-

뭔가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게 마무리를 했다.


 

그리고 정동길을 걸어 옮겨간 곳은 전광수 커피.

많이 들어본 가게라 왔었던가? 싶기도 했지만 처음이었다.


 

 

메뉴를 보고 뭘 마실까 고민했는데, 

그냥 이날은 떡볶이를 먹어서 그런가 달달한 커피가 마시고 싶었다.

그래서 달콤한 광수 커피를 주문했다.


 

커피맛이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하니 참 맛있었다.

시원하고 달달한 커피 한잔 하며 쉴틈없는 수다를!!



달달하고 부드럽기까지 해서 참 좋았던 전광수 커피.

가끔 가게 될 것 같다.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