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Busan

# 부산 먹방 투어, 후식으로 커피편 " 더 벤티 "

[ 큰사이즈 커피 ]

역시 식후엔 커피!

 

 

국제시장에서 분식을 종류별로 다 먹어버리고 좀 걸었다. 

더 걸을 생각이었지만 배도 부르고 커피도 마시고 싶고 그러던 때 닥 보인 더 벤티라는 커피숍. 

사람들이 줄까지 서서 먹는 커피라니! 마셔봐야지! 


 

음료가격은 역시 테이크 아웃과 안에서 먹는 가격은 약간 차이가 있었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


 

앞에 사람들도 많아서 음료가 나오는데 좀 시간이 걸렸다. 


 

이건 청포도 쥬스? 에이드 같은 거였다. 

뭔가 알로에 쥬스를 마시는 느낌으로 맛있었다. 

더운 날 먹기에 확- 시원한 느낌. 


 

 

문제는 커피인데 탄맛이 너무 강하고 그냥 양만 많은 느낌이라,,,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엄청 아까웠다. 

한두모금 마시고 다 남기고 나온듯... 

대단한 맛을 바란건 아니지만... 이건 음... 그래 맥심 TOP가 정말 맛있는 거였어! 

라는 느낌이... 들었다. (근데 TOP는 정말.. 맛있으니까- ㅋㅋㅋㅋ)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