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충정로 김치째개가 맛있는 장호 왕 곱창

:: 김치찌개가 맛있는 곱창 집

깔끔하게 맛있는 김치찌개



점심먹으러 달려 달려 스타벅스 청정로점 뒤에 동산까지 올라갔다.

김치찌개가 맛있다고 해서 김치찌개 집인 줄 알았는데 곱창집?!



 

일단 곱창도 먹고 싶었지만 점심이니까 김치찌개와 제육볶음을 주문했다.

 

그리고 반찬들!

깔끔하니 맛도 좋고, 특히 오이가 인기가 많았다.

 

그리고 두둥! 김치찌개 등장!

뚜껑을 열지 못하도록 저렇게 만든건지... 뚜껑을 열 수 없었다.

일단 그냥 닫힌채로 빨리 끓기를 기다렸다.

 

그리고 등장한 제육볶음!

이거이거 완전 맛있었다.

난 역시... 고기류가.. 참 좋다.

고기도 맛있고 제육볶음 국물(?)도 맛있고 밥에 슥-슥- 비벼 먹었다.

 

그리고 드디어 뚜껑을 열고 개봉한 김치찌개!



마무리로 라면을 투하하고 기다렸다.

빨리 익기를...!

여기까지 기다리는 동안 제육볶음과 밥을 거의 다 먹은 상태였다.

그런데 김치찌개도 왜이렇게 맛있는지...!

결국엔 밥을 한공기 더 시켜서 나눠먹었다.

제육볶음도 맛있지만 역시 김치찌개 너무 맛있었다.

안에 김치, 두부 말할 것도 없고 고기는 왜 그렇게 맛있는지!!

모든 메뉴가 맛있어서 다음엔 곱창 먹으러 가기로 했다.

왠지 곱창도 맛있을 것 같다.

 

 

김가든이 아이폰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