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디큐브 간단 식사 _ 고급 분식 미미네

:: 고급 분식 미미네

튀김과 국물 떡볶이.



오랜만에 디큐브에 간 날 뭘 먹을까 하다가 5층 식당가에 내리자 바로 옆에 있던 미미네로 가기로 했다. 

미미네는 홍대 서교 사거리에 처음 생겼을 떄 한번 먹은적 있었는데 적은 양에 좀 실망했었던 기억이 있다. 

그 후 인기가 엄청 많아져서 지금은 여기저기 체인점이 생긴걸로 알고 있다. 




우리는 일단 1인 1떡볶이, 그리고 새우튀김을 그냥 5마리 주문했다. 

그리고 탄산 음료 2개를 주문하자 딱 2만원이 나왔다. 

음... 분식 치고는 엄청 비싼...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구석구석 넓었다. 



그리고 11번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음료를 기다렸다. 



그리고 국물 떡볶이 등장. 

맛있어 기절할 맛은 아니지만 맵지 않은 떡볶이라 좋았다. 



그리고 새우튀김! 요거요거 참 맛있었다. 

어떤 튀김가루를 쓰는지 엄청 바삭바삭하고 새우도 실하고 맛있었다. 




국물 떡볶이니까 새우튀김을 찍어 먹기도 하고 떡볶이만 먹기도하고 그래도 국물이 남았다. 

뭔가 국물에 찍어 먹을 만한 메뉴가 더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아쉬웠다. 

그게 항상 아쉽니다. 

그래도 간단히 식사하기에 괜찮은 곳 같다. 



김가든이 루믹스 GX7으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