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Kyushu

# 치킨은 항상 진리! 미야자키도 치킨이 진리

# 치킨은 항상 진리! 미야자키도 치킨이 진리




  여행도 중요하지만 일단 먹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어딜 가던 가는 지역의 맛집 확인 필수! 물론 안하고 갈 떄도 있지만 그러면 꼭 인터넷 검색을 하게 된다. 미야자키 여행은 모든 사항들을 다 정하고 가야했던 상황이라 1일-3일차까지 밥집과 관광지가 꽉 꽉 채워져 있었다. 

> 여기는 "오구라"라는 미야자키 유명음식 치킨남바를 먹으러 갔다. 먼저 미야자키는 지토리라고 해서 좀 늙은 닭... 토종닭이 굉장히 유명한 동네라고 들었다. 그 닭을 이용한 음식이 유명하다. 치킨남바도 그 중의 하나이고 숯불에 닭을 구운 요리도 유명하다. 먼저 치킨남바는 닭 튀김 요리이며 그 위에 타르타르 소스를 올려주는 그런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식이다. 그래서 유명하다고 소문난 오구라고 갔다. 


> 도착했는데 웨이팅을 있었다. 다행히 긴 줄은 아니였고 우리 앞에 한팀, 이정도야 뭐 하며 메뉴를 보며 기다렸다. 먼저 여러 메뉴가 있지만 내가 먹고 싶은건 치킨남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추천이 있었던 비지니스 셋트! 치킨남바는 치킨 튀김에 타르타르 소스가 올려진 것만 있고 비지니스 셋트는 치킨남바와 햄버그 스테이크가 같이 접시에 담겨져 나오는 메뉴다. 고민된다... 너무 고민된다... 




> 들어가서 기다리는 곳에 적혀있는 휴일과 영업중을 알리는 팻말 그리고 다녀간 여러 유명인들의 사인. 사실 누군지 봐도봐도 모른다. 아마 설명을 들어도 모를 것 같다. 


> 기다리면서 다른 분들이 먹는 모습을 지켜보게 된다. 그러고 싶지 않아도... 나도 얼른 들어가고 싶다. 


>짜잔! 어느새 자리잡고 주문까지 하고 내가 선택한 것은 비지니스 셋트! 왜냐 친구가 치킨남바를 시켜서. 양이 많다. 치킨남바 접시 따로 밥접시 따로 나온다. 엄청난 양! 샐러드까지 너무너무 좋다. 


> 이 집 엄청 맛있다. 나에게는! 타르타르 소스도 과일이 엄청 들어가서 절대 느끼하지 않고 새콤 달콤하니 너무 맛있었다. 딱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생맥주는 판매를 안하고 병맥주만 판매한다는 것. 그 점이 가장 아쉽다. 그래도 참 맛있는 곳! 여기는 미야자키 시내 타치바나도오리 큰 백화점... 그 백화점 이름이 다이마루? 뒤쪽에 위치해 있다. 



김가든이 아이폰으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