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서대문 커피&간식, 소문의 빽다방! ( PAIK'S COFFEE )

[ 소문의 빽다방 ]

백종원 아저씨는 정말 못하는게 없나보다.



서울역 근처를 지나다 본적 있었던 빽다방. 

그때는 그냥 이런 커피숍도 있구나, 했었는데 요즘 빽다방을 아주 많은 곳에서 보고 있다.



서대문에도 있다고 친구가 여기서 잠깐 만나자 하여 출발!

서대문역에서 독립문쪽으로 가는 길에 있었다.



뭔가 메뉴판의 메뉴 외에 프로모션이 많은 것 같았다.

뭐가 이렇게 많은지 사실 잘 보이지 않았다.



친구가 일단 빵을 주문해 놨다고 음료만 주문하라 해서 엄청 고민하다 고른게 아이스라떼였다.



주문을 마치고 보니 여기는 이렇게 빅사이즈 음료였다.



아이스 라떼가 정말 큰 잔에 나왔다.



그리고 이건 친구가 먹은 아이스 크림이었는데 참 맛있었다.

그리고 먹다 보면 안에 살짝 소스가 들어가 있어 계속 맛있는 아이스 크림이었다.



그리고 이 소세지빵!

참 맛있었다.

가격대비 정말 훌륭하다고 할 정도였다.

안에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데 친구와 나는 가격을 다시한번 확인했다.



그리고 이게 그 유명한 사라다빵?이었던가?

정말 빵 안에 재료가 가득가득 들어가 있었다.



이날 먹은건 다 좋았지만 단 한가지 아쉬운건... 

아이스 라떼.

라떼만 빼고 다 맛있었다.

그런데 여기 카페니까 커피에 좀 더 신경  써줬으면 하는 바람.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