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대림동 맛있는 중국집 신흥원

[ 신흥원 ]

신대방 가면 생각나는 중국집.

 

 

중고등학교 때부터 이 자리에 있었던 것 같은 중국집.

지금은 이사가서 이 동네에 자주는 안가지만 가끔 가면 많이 변하기도 했지만,

여기 옆에 대림 서적이랑 여기는 변함이 없는 것 같다.

이날은 병원에 잠시 들렸다 점심 먹으러 중국집으로 갔다.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곳도 많고 깔끔하고 좋은 것 같다.

 

 

주문한 메뉴 중 가장 먼저 나온 탕수육!

 

 

역시 탕수육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특히 이렇게 고기가 맛있게 씹히는 탕수육이 참 좋다. 


 

그리고 짬뽕과 유니짜장면!

유니짜장은 잘 몰랐었는데 어떤 방송에서 보니까 저렇게 재료를 잘게 다져서 나오는게 유니 짜장이라고 해서 주문해 봤다.

이건 약간 달달했다.

근데 달달한 것도 좋아하니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짬뽕은 해산물도 가득가득 들어가 있고 양이 많았다.

맛은 살짝 매콤하면서 참 맛있었다.


예전에 먹었던 것처럼 너무 맛있다,라고 말하며 먹을 정도의 맛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신대방에 간다면 꼭 생각나는 중국집인 것 같다.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