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 압구정과 가로수길 산책, 올리브 앤 팬트리 그리고 라인 프렌즈 스토어!

[ 오랜만에 압구정역과 가로수길 ]

맛있는 파스타와,

지갑 열리게 하는 라인프렌즈 스토어.

 

 

# 압구정역 올리브 앤 팬트리

 

압구정역 근처에 있는 올리 앤 팬트리.

압국정역도 요즘 아트하우스 영화가 압구정 CGV 말고도 다른 곳에서 많이 하니까 잘 안게되는 것 같다.

그런데 여기 파스타 완전 맛있어 보여서 찾아갔다.

초록초록한 간판.

 

 

파스타 하나와 피자 하나를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으니 식전빵이 나왔다.

오- 식전빵이 이렇게 멋지게 나왔다.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마르게리따 피자.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

 

 

 

이 까르보나라도 참 맛있었다.

소스가 왕창 있는건 아니였는데 싱겁지 않고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예전에 파스타 집에 가면 "소스 좀 더 주세요"라고 해서도 먹곤 했는데,

소스도 자작자작한 이 파스타가 "소스 더 주세요"라고 하지 않아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 가로수길 펌킨테리어

 

 

 

그리고 가로수 길에서 간 카페 펌킨테리어.

여기 왠지 느낌이 와 본거 같단 느낌이 들었는데,

이태원의 글래머러스 펭귄과 같은 곳이라고 해야하나 세컨 브랜드인가 그런거 같았다.

글래머러스에서 먹었던 케이크는 그냥 별로 였는데,

얼그레이 케이크 향도 좋고 맛도 좋고 그리고 초코 바나나 케이크도 맛있었다.

 

 

# 가로수길 라인 프렌즈 스토어

 

사람 많은 가로수 길에 더욱 많이 사람들이 모이는곳이 여기 라인 프레즈 스토어였다.

 

 

아.. 너무 귀엽다.

조카랑 안온게 너무 다행이다란 생각이 들 정도로 내가 봐도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았다.

 

 

모든게 다 귀여워!

'여기 캐릭터가 이렇게 귀여웠었나?'싶을 정도로 오-, 와- 이러면서 본 것 같다.

 

 

지하로 내려가니 커피숍도 있었다.

 

 

케이크에도 라인 프렌즈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다.

 

 

아,, 그리고 저 인형 정말,

 

 

이렇게 낑겨있으니가 너무 귀여웠다.

1층과 지하를 보면서 내내 아,,, 귀여워!

귀엽다. 대박, 귀엽다를 외쳤다.

 

 

인형이런건 못 사오고 여행 가방을 장식할 뱃지를 사왔다.

한개는 친구 선물로 주고 한개는 내가,

요즘 뭐든 보면 여행 가방을 장식할려고 사고 있다.

저번에 내 가방을 못 알아보고 충격받아서...

여튼! 은근히 볼거리 가득했던 라인 프렌즈 스토어.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