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Gyeongju

# 경주 산책, 대릉원과 조금 다른 경주의 스타벅스

[ 쉬었다 다시 출발하는 경주여행 ]

여유롭고 걷기 좋은 경주 참 좋다. 


 

김밥과 잔치국수를 아침으로 먹고 대릉원 쪽으로 걸어가는 길에 스타벅스 엄청 크게 보였다.

식후엔 역시 커피 한잔. 

그래서 이 큰 스타벅스로 들어 갔다. 


 

근데 여기 스타벅스 굉장히 넓고 사람은 별로 없고 편했다. 


 

 

특히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좌석 테이블도 있었다. 


 

그리고 커피를 다 마시고 대릉원으로 갔다. 


 


표를 사서 대릉원으로 들어 갔다. 


 

날씨도 좋고 걷기 딱 좋은 날씨!

정말 경주 날짜 참 잘 잡았다고 생각했던 때였다. 



내가 좋아하는 릉.

 

 

말코 좋아하는 대나무,


 

릉과 대나무, 길이 너무 예쁘다.


 

그리고 천마총도 들어갔다 나오고,



계속 산책하며 대릉원을 걸었다. 

날씨 좋은 날, 산책도 좋고 대릉원도 좋고 경주는 더 좋다.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