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 합정 커피, 공사 끝난 카페 아이두

 [ 12월 초 공사 끝, 아이두 ] 

지금은 공사가 다 끝나고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는 듯하다. 

올해 연말은 합정 모임이 별로 없어 많이 못가고....있는 중. 


 

 

 

 

가게 안은 구조는 같으나 전엔 약간 집 같은 분위기였다면 지금은 굉장히 깔끔하게 바뀌었다. 

그리고 입구도 빨간 문이 생겼다. 

또, 왼쪽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올라가면 2층까지 아이두! 


 

 

나는 또 오랜만에 카페런던을 마셨다. 

역시 맛있다. 


 

그리고 푸드 종류도 엄청나게 추천하시길래 브라우니를 하나 주문했다. 

쫀득하니 맛있고 역시 아이두는 아이스크림이 참 맛있다. 


 

요건 친구가 주문한 아포가또. 

아이스크림이 맛있으나 커피가 살짝 적은 느낌... 

아이스크림 들어간 음료는 역시 썸머라떼가 짱인가보다. 



그리고 같은 날 오후에 한번 더 들린 아이두.  



친구가 주문해 마신 카푸치노. 

거품이 곱구나-  



내가 홍콩에서 사온 초콜릿도 함께! 

이날은 낮에도 가고 저녁에도 갔는데 왜 썸머라떼를 안마셨는지 모르겠다. 

그래도 카페 러던은 여전히 맛있고, 카푸치노 비주얼이 좋아 다음에 주문해 보고 싶다. 

저번주 쯤인가? 테이크 아웃해서 썸머라떼를 마셨는데.... 너무 맛있었다. 

테이크 아웃 해도 맛있는 커피구나 +_+

역시 썸머라떼, 카페런던 최고!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