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 김가든, 알찬 주말 프로젝트 / 홍대 나들이 Part 1, 홍대 길가 꽃 & 상수 팔과 이분의 일

[ 홍대 나들이 Part 1 ]

길가다 꽃도 보고, 다시 들린 팔과 이분의 일.




토요일 오전 일산에서 결혼식에 갔었다.

결혼식장부터 이쁘게 장식된 꽃을 보고 '이쁘다~', '저거 생화야!'라며 

꽃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ㅋ



그리고 '초가 이쁘게 탄다' 생각했는데 가짜였다ㅋㅋㅋ 

깜박 속을 뻔 했다. 



그리고 드디어 홍대로 입성! 

회사에 잠시 들렸다 팔과 이분의 일로 가는 길, 

길가에 이렇게 이쁘게 꽃이 나와 있었다. 





수많은 밥집 술집들 사이에 몰랐는데 꽃집이었다. 

항상 퇴근하고 밤에만 오니까 여기에 꽃집이 있었는지도 몰랐는데 

이렇게 햇살 좋은 날 걸어다니니 꽃도 보고 참 좋았다.  

4-5월엔 낮에 가는 홍대가 참 좋다. 



그리고 도착한 팔과 이분의 일. 

도착하니 빵 냄새가 엄청 맛있게 나고 있었는데, 

결혼식장에서 엄청 먹고와서 빵은 그냥 보기만 하는 걸로! 

건너편 브레도 05도 안갔으니까...!!! 



그리고 일주만에 꺼내서 다이어리도 좀 정리하고, 

나름 뉴욕 여행 이후 카드값에 충격을 받아서 저번주부터 아껴쓰기 돌입! 

그리고 다이어리에 가계부까지 직접 쓰고 있다. 

언제까지 지켜질지는 모르지만 일단 열심히 쓴 돈 열심히 적어 넣고 있다. 



이 날 음료 선택은 카라멜 마끼아또와 파리였다. 

지금까지 마셔 본 걸로 생각하면 아메리카노랑 라떼가 가장 맛있다. 

다음에 또 다른 메뉴도 도전해 봐야겠다. 

그리고 좀 배고프게 가서 허니 스콘도 먹고 싶다ㅠㅠㅠ 




김가든이 아이폰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