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피자 빵 조차 맛있는 곳, 홍대화덕피자

# 피자 빵 조차 맛있는 곳, 홍대화덕피자




  오랜만에 만난 친구를 상수 카페 골목에서 만났다. 그날 따라 이태원을 가자고 하던 친구에게 "그럼 가서 피자먹을까?"라며 계속 피자 드립을 해서 그런지 피자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가게 되었다. 상수 카페 골목은 자주 지나다녀도 딱히 눈에 들어오는 집도 꼭 가봐야지 혹은 가보고 싶다하는 곳이 없는데 여기는 상수 카페 골목에서 또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는 곳. 


> 들어가면 벽돌 느낌과 그리고 창문 앞에 장식들이 클래식 느낌이 나고 참 좋다. 따뜻한 느낌. 

 



> 바로 메뉴를 골랐다. 메뉴판을 열면 사진과 함께 음식에 대한 설명이 잘 되어있다. 


> 먹기 전에 소화에 도움이 되고 입맛을 돋궈주는 루꼴라 주스 한잔! 



> 그리고 나온 펜네 요리! 이것도 정말 맛있다 ㅠ



> 드디어 피자 등장! 정말 따뜻해 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래 촛불을 켜줘서 피자가 계속 따뜻한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 


> 특히 이 치즈 피자는 위에 있는 게 바로 사과를 올려준건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다. 치즈맛도 강하고! 상큼하게 사과도 씹히고 참 맛있다. 


> 요 피자는 마르게리타! 이것도 맛있다. 그리고 정말 맛있었던건 빵이 화덕피자라 그런지 남은 피자빵까지 맛 있었다. 심지어 친구는 배 불러 많이 못 먹겠다고 했는데 내가 거의 다 먹었을 정도로... 참 맛있는 집. 

  위치는 합정역 5번 출구에서 상수동 카페 골목 오른쪽 편으로 내려가다 보면 편의점이 나오고 좀 더 내려가면 모퉁이에 피자집이 나오고 그 피자집을 끼고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홍대 화덕 피자집이 보인다. 



김가든이 아이폰으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