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신정네거리, 매운 맛집 신정닭발

" 매운맛 "

 

 

맛있는 닭발 & 오돌뼈집이라고 해서 엄청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다.


 

주문은 메뉴가 많았지만 무뼈 닭발 셋트로 주문했다.

이렇게 주문하면 닭발, 오돌뼈, 주먹밥, 계란찜이 나온다.


 

기본찬으로 오뎅탕과 단무지.

닭발, 오돌뼈 먹을 때 매워서 단무지 때문에 살았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김과 주먹밥.


 

주먹밥은 찹-찹- 비벼서,


 

먹기좋게 동글동글 만들어 놨다.

그리고 뜨거운 계란찜도 나왔다.


 

닭발! 

매운건 알지만,,, 뚜거울 땐 내가 전혀 먹을 수 없는 매움이었다.

그래서 한개 먹고 일단 포기.

나중에 좀 식은 후에 먹어 보라고 했으나,

식은 후에 먹어도 너무 매웠다.

근데 숯불맛이 나서 매워 죽겠으나 한개만 더 먹어볼까?,하는 생각도 들었다.



그리고 오돌뼈. 

오돌뼈는 닭발에 비해 생각보다 안매웠다.

그래서 주먹밥과 단무지와 같이 먹기 딱 좋았다.

양념이 맛있는 오돌뼈였다.

뭔가 스트레스 확- 받는 날 가고 싶은 곳!




김가든.

email. itsgardenkim@gmail.com / instagram. woni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