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iwan

# 짧은 타이중 여행. 맛있다, 우육면!

[ 샤부샤부를 더한 우육면 ]

맛잇는 고기와 맛있는 면과 국물!

 

 

타이중 시내 중심에 있던 샹홍위엔? 한자 그대로 읽으면 상홍원이었다.

맛집 찾을려고 인스타에서 타이중 검색하다 나온 가게였다.

 

 

대만하면 우육면이 맛잇다고 들어서 우육면 집을 제일 먼저 찾아 갔다.

 

 

주문은 정말 어려웠다.

보통 중국어권으로 갔을 땐 사진보고 고르거나 누군가 골라줬는데,,,!!

여긴 사진도 없고 글로만 된 메뉴판이라 내가 찍어온 사진을 보여주니 주문이 들어갔다.

 

 

내가 사진으로 보고 첫눈에 반한 이 우육면!!

고기도 너무 맛잇어 보이고, 여기에 바로 뜨끈한 국물을 부어서 먹는 우육면!

 

 

 

이렇게 바로 육수를 바로 부어 주신다.

 

 

고기들이 뜨거운 국물에 익어간다.

 

 

고기가 아주 맛있게 샤부샤부처럼 익어 갔다.

 

 

이걸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 먹으면 완전 맛있었다.

그 소스가 뭔진 몰라도 고기랑 딱 어울리는 아주 맛있는 소스였다.

 

 

고기랑 면이랑도 같이 먹고!

아, 너무 맛있었다.

 

 

나올 때 까지도 절대 뭐가 뭔지 모르겠는 한자 속에 체크된 돈만큼만 내고 나왔다.

8천원 조금 넘는 금액으로 이렇게 맛있는 국수를 먹다니 너무 기분이 좋았다.

타이중에서 첫 식사는 완전 성공!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