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 내가 빠진 음료들.

[ 너무 맛있는 여름 음료! ]

요즘 빠져있는 음료들!

 

 

마마스에 갔더니 수박 쥬스가 있었다.

마마스에서 먹으면 왠지 더욱 달달한 수박일 것 같은 느낌!

그래서 바로 주문.

 

 

 

와- 이거 여름에 먹기에 딱!

너무 시원하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다.

그래서 퇴근 길에도 들려서 테이크 아웃해서 마실 정도.

요즘 완전 빠져 있는 수박쥬스!!

 

 

이건 전부터 입에 침이 마르도록 주변에도 계속 칭찬중인 커피!

일본에서 사온 포션 커피.

그냥 아메리카노도 좋은데 여름이라 그런가 얼음 가득 넣고 달달한 커피를 마셔도 완전 맛있었다!

 

 

그리고 새롭게 보고 같이 사온 맛챠와 코코아!

이건 맛이 너무 달긴 한데 그래도 가격대비 가성비 짱!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시-원-한 아메리카노!

 

 

이거 또한 콜드컵에 담긴 시-원한 아이스 커피!

사실 프릳츠 커피에서 마시는 이 커피도 완전 맛있지만,

저 뒤에 있는 옛날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완전 맛있었던!!!!

호로요이 여름한정 음료.

냉동실에 넣어서 시원하게 하니까 너무 맛있었다.

이 망고도 맛있었지만,

 

 

특히 이 딸기!!!!!

완전 그냥 음료수지만 너무 맛있다.

역시 호로요이는 복숭아 맛 말고 이런 한정판이 최고!

내가 좋아하는 시원한 음료들은 역시 여름이 되면 맛이 두배가 되는 것 같다.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