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 도쿄에서 사온 고릴라 커피의 커피팩


저번주 도쿄에 갔을 사온 고릴라 커피 커피팩
4월에 도쿄 갔을 때 잡지에서 고릴라 커피가 미국에서 왔고 시부야에 오픈을 했다는 내용을 봤었다.
분위기도 그렇고 맛도 좋다고 해서 찾아가 봤었다.
들어갈 때 시음한 커피는 너무 셔서 별로였고 내가 마신 라떼도 특별하지 않은 보통의 라떼였다.
이 커피팩 180엔에 판매하길래 호기심에 사왔다.


커피팩 봉지에 귀여운 고릴라!!


뒤에는 마시는 방법이 잘 적혀있었다.


일단 봉지안에서 드리퍼? 라고 해야하나? 이걸 꺼내서 위쪽 부분을 뜯어서 열었다.


음~ 커피 향이 참 좋았다.


그리고 주전자로 멋지게 맛있게 내려야하지만 없으니까 정수기에 놓고 그냥 물을 확 넣었다.
생각보다 향이 엄청 좋았다.
내가 앞에 시음한 것과 거기서 마신 라떼가 그냥 그래서 좀 기대치가 낮아진듯 했다.


그리고 마무리는 항상 얼음으로!!
시원하게 해서 한잔~
캬~
놀라운건 매장에서 마신 것보다 이 180엔짜리가 더 맛있었다는 점.
몇개 더 사올껄 하는 후회가 들었다.
역시 드리퍼로 하면 향이 굿!!!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