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충정로 맥주 _ 간단히 맥주 마시기 좋은 곳, 폼프리츠

:: 맥주 간단히 마실 수 있는 가게

없는 줄 알았는데 숨어 있었다니!!



충정로엔 가볍게 맥주 한잔 할 수 있는 곳을 찾기 어려웠다. 

미치코를 좋아하긴 하지만 왠지 거긴 1차로 가게되니까 2차로 갈 곳을 찾았었는 기찻길 옆에 있었다.

봉구비어 같은 감자튀김과 맥주를 파는 곳이었다. 




그런데 충정로에서 갔던 어느 가게보다 맥주가 저렴해서 좋았다. 



맥주도 적당한 거품과 함께 맛있었다. 

그리고 500이 아닌게 참 좋았다.



감자튀김은 그냥 그랬다. 

역시 감자튀김은 원조인 봉구비어가 최고인듯.




그리고 요거! 만두 같은 겉이 떡인 이거 메뉴 맛있었다. 

이름이 좀 귀여운 거였는데 기억은 잘 안나지만 참 맛있었다. 

이거를 두개나 시켜먹고 맥주도 맛있게 먹었다. 

봉구비어 짭..이긴 하지만 그래도 충정로에 이런 간단한 맥주집이 있어 참 좋다.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