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이태원 맛집, 군만두 짱! 쟈니 덤플링 ( Jonny Dumpling )

:: 군만두는 사랑입니다.

하라주쿠 교자를 잊게 해주는 곳, 쟈니 덤플링



이태원에서 만두하면 쟈니 덤플링이라고 해서 친구가 쏘는 날 장소를 이곳으로 정했다. 



줄이 좀 있었다. 

항상 대기줄이 있다고 하던데, 

기다리는거 정말 싫어하지만 이날은 친구들이 오고 있는 중이라 

조용히 혼자 신문 기사도 읽고 메뉴도 보면서 기다렸다. 



그리고 드디어 한 15분정도를 기다려서 안으로 들어갔다. 

메뉴는 여러가지 있었지만 일단 군만두 2개랑 새우만두 1개를 주문했다. 




아, 이거 이름 알았었는데... 음.. 기억이 안난다. 

여튼 중국 음식점 가면 주는 기본 반찬. 

요거에 맥주 마셔도 참 맛있다. 



그리고 나온 새우만두! 

와- 김이 모락모락 나는 만두를 하나 집어 먹었다. 

만두피가 두껍긴 한데 안에 또 알차게 만두속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다. 

그리고 새우가 톡톡 씹히는게 너무 좋았다. 




드디어 기다리던 군만두가 나왔다. 

와- 내가 상상했던 비쥬얼 그대로 나왔다. 

한개 집어 먹고, 바로 맥주 주문! 



맛있는 칭따오 큰 병으로 하나 주문했다. 

칭따오도 사랑입니다. 

다른 맥주에 비해 좀 빨리 취하는 느낌적인 느낌은 있지만, 

그래도 양꼬치와 만두에 어울리는 맥주같다. 

사실 맥주가 두 음식에 다 어울리는거겠지만... 


최근에 하라주쿠 교자도 먹고 싶고, 

이런저런 이유로 도쿄에 너무 가고 싶었다.

그런데 일단 하라주쿠 교자는 마음에서 제거한 느낌이 들 정도로 맛있었다. 

또 가야지!!



김가든이 루믹스 GX7으로 찍었습니다.